바다VPN
FAQ 검색
FAQ 검색

상품 및 이용관련 목록

  1. Q 서비스 이용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A

    종료일 7일 전부터 발송되는 결제 안내메일을 따라 연장 결제하시거나

    직접 VPN 사용자 패널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주셔도 됩니다.

  2. Q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A

    기본적인 환불 정책

    바다VPN은 무료테스트를 발급해드리고 있기때문에 테스트 후 결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환불 규정은 초기 접속장애 혹은 장비장애로그가 발생시에만 환불이 가능하며 사용속도느려짐,중국내 접속 차단, 해외망 접속 불안정 인한 접속장애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기준에 따라 복구 불가능시 환불진행됩니다.

    환불 요청시 계약금과 사용하신 일자 또는 데이터 기준으로 요금을 제한 후 차액을 환불해드립니다.

    계약금 10% 제외 후 남은일자 또는 데이터로 일할계산되어 환불처리됩니다.

    서비스 최초 이용일로부터 환불신청시 : 환불금액 = 결제금액 - {(서비스이용료/계약기간⨯이용일수 또는 잔여데이터 기준) + 서비스이용료의 10%}


    *이용일수보다 사용데이터가 많은경우 데이터로 환불금액이 측정됨